급식조리원과 돌봄전담사 등 학교 비정규직 근로자들

급식조리원과 돌봄전담사 등 학교 비정규직 근로자들이 3일간의 총파업을 마치고 업무에 복귀하기로 했다.
대학입시에서 학생부종합전형(학종)의 비중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지난 22일 본교 벨칸토아트센터에서 2020학년도 전국 적성고사대학 연합 입시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SAT ACT 전문학원 인터프렙(Interprep)이 여름방학을 맞아 특강을 펼친다.
새로운 대학랭킹 시스템 개발을 선언한 인천대학교와 한자대학동맹의 콘퍼런스가 일정 마지막까지 큰 관심을 받았다.
여름을 알리는 꽃 수국이 화사한 꽃망울을 터뜨렸다.
대학이 배출한 학생이 사회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인구감소까지 나타나 앞으로 대학의 입학자원은 크게 감소할 것입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강원도 설악산에는 1970년부터 해발 700m를 오가며 관광객을 실어 나르는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한솔교육의 시설형 초등교육브랜드 플라톤아카데미가 상반기 창업 220개 지점을 돌파하며 공부방 예비 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이 만든 놀이의 발견이 7월 중 총 4회에 걸쳐 워터파크 입장권 1만원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가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여주는 캠프를 진행했다.
정부가 초등학생들의 영어 실력 격차를 없애기 위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영어말하기연습시스템 을 구축한다.
대학병원 교수로 일하는 아빠는 늘 바빴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3일 오후 충북 도내 초 중 고교 일반 직원을 초청, 중앙도서관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와 한국환경교육협회(회장 이진종)가 어촌에 거주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도시 문화 체험 기회를 준다.
국민대학교(총장 유지수) 정치외교학과 학생들이 지난 29일 제25회 전국대학생 모의유엔대회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교육부(부총리 겸 장관 유은혜)와 사학혁신위원회(위원장 박상임 사학혁신위)가 17개월 동안 65개 사립대학을 감사해 위법 부당사안 755개를 적발했다.
오늘(3일) 급식조리원과 돌봄전담사 등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가 총파업에 나선다.
국내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크게 6가지로 구분한다.
일본이 31년 만에 상업적 고래잡이를 다시 시작하며 국제사회의 따가운 눈총을 받고 있다.
미국 출신 작가 로버트 먼치의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가 지난 20년간 가장 많이 팔린 어린이 책으로 선정됐다.
에듀피아(Edupia)는 서울 지역 초등학교를 퇴직한 교장 선생님으로 구성된 기타 밴드다.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 컴퓨터정보과는 지난 28일 2019년 청년취업아카데미 훈련과정에 참여하는 21개의 SW업체와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대학입시에서 의과대학의 지역인재전형이 늘어난다.
지난달 15일 국가직과 지방직 공무원시험이 일제히 치러졌다.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는 최근 산학협력단의 창업투자를 받은 ㈜이랑텍이 최근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1일 밝혔다.
급식 조리사와 청소원을 포함한 학교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임금 인상과 처우 개선 등을 요구하며 오는 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여러분을 만날 나구독입니다.
아이스크림 업체 배스킨라빈스가 어른 배우처럼 화장한 어린이 모델을 광고에 내세워 논란이 되고 있다.
유럽 대륙이 기록적인 폭염으로 열병을 앓고 있다.
올해 들어 대학마다 내놓은 학생부 종합전형 가이드를 보면, 예년보다 점점 더 자세하고 친절해지고 있다는 이야기가 많다.
한남대학교(총장 이덕훈)가 국내 대학 최초로 마이크로 디그리 수업을 시작한다.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이성기)는 최근 고용노동부와 스마트 직업훈련 플랫폼(STEP)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수원대학교(총장 박진우)는 지난 27일 본교 미래혁신관에서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학교 비정규직 파업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종로유학원이 내달 19일(금) 오후 2시에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에 위치한 종로유학원 종로본점에서 캐나다 자녀동반 무상교육 설명회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