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캐주얼 잠옷 브랜드 잠옷가 내년 봄 여름 시즌 주력!

프로맘킨더는 이명신 신임대표가 취임했다고 3일 전했다.
CJ올리브영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와 경북지역을 위해 안전 지원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LF는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비건 아이섀도 신제품 어센틱 폴인아이즈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약계층 지원에 나섰다.
여성동아 2월호(사진)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임신부와 수유부를 위한 간편 영양식 퓨어락 맘스밀이 정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고 가꾸자는 뜻의 보디 포지티브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각광받으면서 여성 속옷 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신년을 여는 여성동아 2020년 1월호(사진)의 주제는 VIP다.
우리나라 여성들은 우울, 분노 등 울분 지수가 남성에 비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모두가 부러워했던 안구 커플의 사랑은 이혼소송이라는 결말과 함께 막을 내렸다.
LF는 캐주얼 잠옷 브랜드 잠옷가 내년 봄 여름 시즌 주력 신제품 하퍼(HARPER)백 라인을 선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어렵게 세상에 나온 자식 같은 영화를 두고 평점을 낮추거나 악플을 달아도 엄마는 의연했다.
유 아동 용품 업체 제로투세븐은 오는 24일 다양한 행사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뉴 엣지(Something 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15일 오전 세계여성이사협회 창립 3주년 포럼이 열린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퓨어랜드는 유아식에 이어 임신부 수유부를 위한 새로운 제품, 퓨어락 맘스밀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생리대는 여성의 건강은 물론 존엄을 위한 필수품으로 여겨진다.
건조한 가을, 피부는 잔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며 칙칙해 보이기 쉽다.
청정 자연을 담은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는 간편한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아모레퍼시픽은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겠다는 소명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배우 겸 가수 혜리가 자유분방 콘셉트 화보의 주인공이 됐다.
호주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 정식 출시됐다고 20일 밝혔다.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이 협업했다.
최근 10개월 동안 식욕억제제를 처방받아 사용한 우리나라 환자는 116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
KLM 네덜란드 항공사가 승객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는 이유로 모유 수유를 제지한데 대해 비판 여론이 일고 있다.
골프웨어가 점점 젊은 고객들로 타깃 연령층을 넓히고 있지만 여전히 액티브 시니어 VIP 고객들의 구매력은 왕성하다.
경기 안산시에 사는 40~60대 여성 16명으로 꾸려진 2019 안산시 줌마 탐험대(줌마 탐험대)가 해발 4000m급 네팔 히말라야 무스탕(Mustang) 트레킹에 도전한다.
30대 여성 직장인 A 씨는 퇴근 후 저녁에 배우는 요가에 푹 빠져 있다.
최근 점심시간에 마주치는 사람들의 패션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컬러스톤의 주얼리는 다채로운 색채를 갖고 있다.
여성 위생 유아 용품 업체 중원주식회사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우수기업으로 선정 돼 중소기업 우수 사례집에 소개됐다고 20일 밝혔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에서 새로운 향수 구찌 메모아 뒨 오더(MEMOIRE DUNE ODEUR 이하 구찌 메모아) 및 향수 광고 캠페인의 모델을 공개했다.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일 교육부의 성교육 표준안이 시대에 뒤떨어진다며 새로운 기준안 마련을 촉구했다.
서울시가 39억 원의 예산을 들여 서울의료원에 공공난임센터 설립을 추진하는 것을 두고 난임 여성들이 반발하고 있다.
올해 전 세계에서 성 정책에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에 미셸 오바마와 멜린다 게이츠, 크리스틴 라가르드 국제통화기금(IMF) 총재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