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온라인쇼핑몰 즐기기

온라인 구매는 더 번거롭지 않을 수 있지만, 소비자들은 여전히 실제 매장에서 구매하기를 선택하는 것으로 새로운 연구 결과 나타났습니다. C의 연간 소비자 조사인 Pw에 따르면, 거의 40%의 소비자가 최소 일주일 동안 실제 매장에서 구매를 하는 반면, 온라인에서는 같은 일을 하는 27%의 소비자와는 대조적입니다.

설문 조사 대상자 중 거의 4분의 3은 실제 상점에서 물건을 구입하기 전에 온라인 검색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 몇 년 동안 소매업체와 관련된 이야기는 ‘쇼루밍(showrooming)’이었고, 이 곳에서는 상점이 인터넷 구매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는 영역이었습니다.”라고 C주 소매업체이자 고객 실무 리더인 스티븐 바(Steven Barr)는 성명에서 주장했습니다.

미국에서 조사된 사람들 중 약 50%가 휴대폰으로 제품을 살펴본 반면, 거의 동일한 비율의 사람들이 요금 비교를 위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전반적으로, 평가 대상자 중 10%도 안 되는 사람들이 매주 모바일 기기를 통해 구매합니다. 고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쇼핑하기를 주저하는 이유는 보안에 대한 우려에서 비롯됩니다.

고객은 보안 문제로 인해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구매에 사용하지 않는다고 응답한 반면 77%는 은행 카드 정보가 해킹될까 봐 조심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고객을 위한 구매 과정에서 추가적으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미국의 4%에 불과하지만요

Barr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참여할 수 있는 힘뿐만 아니라 현대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고객 만족도가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운영 중단이 고객의 구매 여행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온라인과 비온라인 구매 모두를 위한 체험적인 장소가 될 것입니다.”라고 Barr는 말했습니다. “개별 쇼핑 보조원뿐만 아니라 매장 내 레이아웃 스튜디오에서 커피 및 차 판매원까지 셀러는 철저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세련된 제품으로 진출하여 매장 내 경험이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객의 기대에 점차 부응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의 작성자들은 “고객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서는 일반 상점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게 좀 더 맞춤화되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고객들은 손쉬운 구매 거래보다 소매업 ‘경험’을 찾고 있습니다. 이는 소유주와 소매업자들이 더욱 즐겁고 편리할 뿐만 아니라 놀라운 여행지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도록 고무하고 있습니다.”라고 C의 Pw, Pw, Byron Carlock은 말합니다.

” 오늘날 물리적 상점이 적절한 상태를 유지하려면 소매업체들이 고객 선호도에 맞춰 조정해야 합니다.” 이 연구는 전 세계 19,000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실시되었습니다.

뭔가 실패했어요.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하십시오.

브라이 블레어 여사는 최근 화이자의 두 발을 팔에 들고 대유행 전에는 이런 기회를 잡지 못했던 일을 저질렀습니다. 그녀는 쇼핑센터에 갔어요. 그녀는 벨크 앤드 어스바운드 무역 회사에서 옷을 입어보고 푸드 코트에서 쌀뿐만 아니라 가금류를 소비하기 위해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그녀의 거주지 근처의 쇼핑몰에서 그녀의 어머니를 만났습니다.8

2년이 넘는 격리 생활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겪은 후,요즘 커플들은 성인용품사이트 에서 그러한 공공장소에 있는 것은 이상한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의심의 여지 없이 모든 사람을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라고 블레어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게 항상 부정적인 것만은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개인을 직접 보고, 화장 공간을 활용했으며, 매장 환경의 참신함을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현재, 투자 급증은 일부 범주, 특히 품목에 대한 수요가 투입물 공급을 가장 많이 앞지른 범주에서 가격 상승에 기여했다고 Daco는 말합니다.

(다양한 다른 전문가들이 인정했듯이, 대유행의 결과로 경제 상황이 확실히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정확히 말할 수 없습니다.) “치유의 현 단계에서 인플레이션은 사실상 불가피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통제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하면서 투자 패턴이 안정되고 공급이 수요를 충족시키려면 분명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논의했습니다.

Haller는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고 제한이 완화됨에 따라, 어떤 유형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한 안전과 보안은 고객 마음에서 능동적인 관련성 측면에서 서서히 감소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명백한 리솔링, 필요한 손 소독기 단말기, 그리고 대서양의 데릭 톰슨(Derek Thompson)이 “하이긴 극장”이라고 부르는 통로를 배회하는 자외선 차단 로봇들이 일부 고객의 박테리아에 대한 적대감을 완화시켜 줄 수 있지만, 항상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난 20년 동안 부품 간격이 점점 더 좁혀져 점점 더 많은 상품에 적합하게 되었다고 그녀는 주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